남자윤곽 디에이에서 잘됐어요

5시간 후조회 4
0
남자
20 대
장주윤
5





케어도 잘해주시고 상담해주시는 분들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수술결과도 그렇고 디에이 추천드리고 싶네요
윤곽3종으로 수술 받았구요 수술후기 찾아보다가 후기 많은 대형병원 선택했습니다
가니까 남자분들도 꽤 있고 별로 민망하진 않았네요!
저처럼 관리하는 남자들도 많다는 생각에 윤곽수술하고 자신감 찾는게 더 낫겠다 생각했구요, 수술하니까 깔끔한 얼굴형이 된거 같아서 굉장히 만족스러워요
이목구비는 큰 편이라서 굳이 하지 않아도 될거 같다고 말씀해주셨고 저도 말씀 듣고 다른거는 욕심 안냈는데 잘생겼다는 소리도 듣고 정말 좋네요ㅋㅋ
디에이성형외과의원병원 이벤트 더 알아보기본인의 시술, 상담 경험 등의 의료정보를 공유하는 게시판 입니다.
타인의 게시글을 본인이 수술, 시술한 것처럼 거짓으로 도용 및 편집할 경우 적발 시 무통보 게시글 삭제, 강퇴 조치됩니다.
남자 스타일 성형 1등 커뮤니티 대다모 댄디
로그인하고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