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눈코 하고 얼굴 밸런스가 좋아졌어요

5시간 후조회 19
0
남자
20 대
이성주
5





눈이랑 코를 동시에 하고 나니까 매일매일 얼굴이 달라지는 느낌이었어요.
붓기가 빠지면서 점점 더 마음에 든달까..
디에이에서 했습니다. 수술전에는 눈매가 다소 답답해보이고 사진 촬영시 코 라인이 퍼져 보인다는 점이 개인적으로 아쉬움이 있었는데 수술하고 나서는 자연스럽게 정리되면서 이전보다 밝고 선명한 이미지로 변화했다는 주변 사람들의 반응이 많았습니다.
뿌듯하면서 기분이 좋았어요. 코 또 한 옆선이 부드럽게 정리되어 얼굴이 균형이 한층 조화롭게 느껴지며 거울을 볼때마다 전반적인 만족도가 굉장히 높아졌습니다.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이미지가 개선되어서 그런지 다들 잘생겨졌다고 많이 해주고 이제는 각도 상관없이 자신감도 생겨서 수술하길 잘했단 생각이 듭니다.
자기 관리라고 생각했고 그리고 남자라서 어디서 할지 좀 막막하긴 했는데 찾아보니 후기도 좋고 잘해주시는거 같아서 결과도 좋고 병원도 만족합니다.
디에이성형외과의원병원 이벤트 더 알아보기본인의 시술, 상담 경험 등의 의료정보를 공유하는 게시판 입니다.
타인의 게시글을 본인이 수술, 시술한 것처럼 거짓으로 도용 및 편집할 경우 적발 시 무통보 게시글 삭제, 강퇴 조치됩니다.
남자 스타일 성형 1등 커뮤니티 대다모 댄디
로그인하고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