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코 자연스럽고 되게 잘됐다네요

한 시간 전조회 4
0
남자
20 대
이상우
5





생활은 완전히 원래 루틴대로 돌아왔고 수술전후를 보시면 코가 싹 바꼈다는걸 아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출퇴근이나 가벼운 운동을 하는데도 전혀 불편함이 없고 주변 반응도 긍정적이여서 기분이 좋습니다. 헛돈 쓰지 않아서요. 가까운 지인들이 자연스럽고 되게 잘됐다는 말을 해줘서 자신감도 많이 생겼고 사진 찍을 때나 거울을 볼 때마다 예전보다 훨씬 만족스럽습니다.
정면과 옆모습 모두 과하지 않게 조화가 잘 잡혀 있어서 시간이 지날수록 수술 결과에 대한 만족도가 더 높아지고 있고 코끝도 부드러워져서 만졌을때의 이질감이나 단단함도 거의 느껴지지 않아요. 일상생활이나 운동을 할 때도 조심해야 할 부분이 거의 없어서 이제는 수술했다는 사실을 완전히 잊고 지내는 수준입니다.
디에이성형외과의원병원 이벤트 더 알아보기본인의 시술, 상담 경험 등의 의료정보를 공유하는 게시판 입니다.
타인의 게시글을 본인이 수술, 시술한 것처럼 거짓으로 도용 및 편집할 경우 적발 시 무통보 게시글 삭제, 강퇴 조치됩니다.
남자 스타일 성형 1등 커뮤니티 대다모 댄디
로그인하고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