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O한 취향공개! #2] 더가이즈 막내 에디터의 키치한 감성🪐

@ohdelicacy
다양한 스타일을 도전하지만 본성은 키치한 감성을 추구
1. ERSCO
Leopard Baggy Trousers
요즘 지하철 타면 항상 보이는 레오파드 팬츠 유행인가 봐요. 유행도 유행이지만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기분전환하기 좋은 아이템인 것 같아요.(약간 옷에 힘 좀 준 느낌?) ERSCO 레오파드 팬츠는 배기 핏 팬츠로 전면에는 투턱 디테일, 후면에는 키치한 로고 디테일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레오파드 패턴이 들어가 요즘 말하는 힙한 스타일링에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고 색상도 부담스럽지 않아 팀버랜드 신발과 조합이 좋을 것 같습니다. 느좋 스타일, 레오파드 패턴은 한 벌씩은 꼭 가지고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02. SAY TOUCHÉ
Moss Rug Green
집 꾸미는 걸 좋아하는 저에겐 너무 감사한 브랜드, 세이투셰 제품 하나만 가지고 있어도 공간의 중심을 잡아주는 느낌이 들어요. 최근 선보인 모스 러그 너무 갖고 싶은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국내 자체 공장에서 모든 과정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는 핸드 터프팅으로 유니크한 패턴과 컬러로 요즘 너무 눈길이 가고 욕심이 나는 아이템이 되어 버렸습니다. 핸드메이드 공정으로 색상, 크기, 패턴에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오히려 좋은데?)
03. New Balance x Comme des Garcons Homme
ML610S Black
올블랙 신발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되는 거 아시죠? ‘무심하게 툭?’이라는 단어가 생각나는 꼼데가르송 옴므만의 컬러와 디자인, 뉴발란스의 슈즈 디테일이 만나 선보인 신발인데요! 시크한 느낌의 미니멀한 스타일에도 어울리고 스트릿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릴만한 신발인 것 같습니다.
04. CROCS x BARBOUR
Classic Clog
사실 최근에 크록스를 처음 경험해 봤는데 너무 편하더라고요? 편한 것도 편한 거지만 이왕 신을 거면 유니크하고 예쁜 걸 신고 싶은데 이번에 영국 클래식 브랜드 바버와 손을 잡고 봄 컬렉션 제품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바버 클래식 클로그는 바버의 왁스드 코튼 재킷에서 영감을 받은 플래드 패턴과 코듀로이 스트랩이 특징이고 개성 있는 지비츠도 포함되었다고 합니다. 올리브 색상의 깔끔한 컬러와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05. Gentle Monster x Maison Margiela
MM217 Silver Clear
눈이 좋은 편이 아니라 안경을 껴야 하는데 최근 긱시크가 유행하면서 무테 안경에 관심을 좀 가지게 되었어요. 힙한 아이웨어를 생각하면 젠틀몬스터가 먼저 생각나더라고요. 브랜드와 협업을 굉장히 많이 하는 브랜드 중 하나죠. 특히 저는 메종 마르지엘라와 협업한 아이템을 애정합니다. 그중에 최근 선보인 안경이 먼저 눈에 띄더라고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로고 디테일까지 완벽한 안경인 것 같습니다. 구하기는 좀 힘들지만,, 그만큼 가치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남성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가이즈’가 제작한 콘텐츠입니다.
▼ 더가이즈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클릭 ▼
본인의 스타일링, OOTD, 착장 정보를 공유하고 조언을 받는 게시판입니다. 작성된 글과 관련된 스타일링 이미지를 필수 삽입해주세요.
무분별한 비방, 조롱, 비하 등 타인에 대한 존중과 배려가 없는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및 활동 정지 대상입니다.
해당 콘텐츠는 대다모 댄디 회원님들이 직접 작성 하신 실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