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입술에 각질이 너무 많이 올라와서 뜯으면 피도 나고 아파요 립밥 꾸준히 발라주면 나아지긴 할지 너무 아파서 당장 나아지면 좋겠거든요
복수 병원 비교 평가, 병원 추천 게시물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타인의 게시글을 본인이 수술, 시술한 것처럼 거짓으로 도용 및 편집할 경우 적발 시 무통보 게시글 삭제, 강퇴 조치됩니다.
K120847539일 년 전조회 1,696
K739041852일 년 전조회 1,708
K482057193일 년 전조회 1,529
K759128634일 년 전조회 1,920
K294857301일 년 전조회 1,883
스마일 15만 케이스, 밝은눈안과 강남
211만원
401만원
DA 남자 세미무쌍 성형
42만 9천원
DA 남자 트임 성형
88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