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낮고 복코끼가 있던 코인데 코수술로 콧대도 만족스럽네요 ㅎ
코수술 붓기도 생각보다 없었고 자연스럽게 잘된거같아요
부목 있는 동안은 답답했지만 코수술 결과 잘나왔어요 ㅊㅊ이요
복수 병원 비교 평가, 병원 추천 게시물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타인의 게시글을 본인이 수술, 시술한 것처럼 거짓으로 도용 및 편집할 경우 적발 시 무통보 게시글 삭제, 강퇴 조치됩니다.
K7390418529달 전조회 695
jghttx29219달 전조회 586
K3847205919달 전조회 579
K1203948579달 전조회 720
K2948573019달 전조회 469
DA 남자 비염미용 코성형
50만원
DA 남자 윤곽 3종 성형
548만 9천원
DA 남자 세미무쌍 성형
42만 9천원
스마일 15만 케이스, 밝은눈안과 강남
40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