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눈재수술 받고 한달인데 잘된거같다 드디어..
눈재수술이 눈첫수술보다 회복도 느릴 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빠름
눈재수술로 대칭도 맞춰졌고 원장님 손기술 좋은 곳 잘 찾아서 한거같음
복수 병원 비교 평가, 병원 추천 게시물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타인의 게시글을 본인이 수술, 시술한 것처럼 거짓으로 도용 및 편집할 경우 적발 시 무통보 게시글 삭제, 강퇴 조치됩니다.
K6932187509달 전조회 904
K1208475399달 전조회 783
K7390418529달 전조회 695
jghttx29219달 전조회 586
K3847205919달 전조회 579
스마일 15만 케이스, 밝은눈안과 강남
211만원
에이비_남자콧볼축소
70만 5천원
듀얼 액션 눈밑지방재배치
108만 9천원
DA 남자 트임 성형
88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