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눈코수술 같이 받았음
따로따로 하면 회복기간도 오래걸릴까봐 같이 했는데 둘 다 잘한거같음 ㅎㅎ
안검하수때문에 특히 눈수술하고 눈이 또렷해졌음 회복도 빨랐음
복수 병원 비교 평가, 병원 추천 게시물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타인의 게시글을 본인이 수술, 시술한 것처럼 거짓으로 도용 및 편집할 경우 적발 시 무통보 게시글 삭제, 강퇴 조치됩니다.
K57392048110달 전조회 607
K73237846210달 전조회 705
tfskr10달 전조회 904
mmsyq10달 전조회 831
deubv10달 전조회 755
스마일 15만 케이스, 밝은눈안과 강남
211만원
DA 남자 비염미용 코성형
50만원
401만원
DA 남자 윤곽 3종 성형
548만 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