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곽,눈,코재수술 찐후기

8달 전조회 4,804
0
남자
30 대
장주윤
5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절개눈매교정, 코재수술, 윤곽 3종 수술했습니다 :)
수술을 결정하게 된 계기는 나이를 먹다보니 얼굴이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지 않아서 하게 됐구요
근데 기대한거 이상으로 잘나와서 올려봐요ㅋㅋ




수술전


본인의 시술, 상담 경험 등의 의료정보를 공유하는 게시판 입니다.
타인의 게시글을 본인이 수술, 시술한 것처럼 거짓으로 도용 및 편집할 경우 적발 시 무통보 게시글 삭제, 강퇴 조치됩니다.
남자 스타일 성형 1등 커뮤니티 대다모 댄디
로그인하고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