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기 진료, 수술비는 해당 병원에서 제공한 정보로 진료, 수술에 관련 된 검사 비용 등의 추가로 실제 결제 금액은 달라질 수도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 잘못 된 정보는 메일로 알려주세요. 빠르게 확인 후 반영하겠습니다. (ddmdandyhelp@gmail.com)
디에이성형외과 시술후기 (236건)
가가이기16시간 전
5.0
안면윤곽
케어도 잘해주시고 상담해주시는 분들도 너무 친절하셨어요수술결과도 그렇고 디에이 추천드리고 싶네요윤곽3종으로 수술 받았구요 수술후기 찾아보다가 후기 많은 대형병원 선택했습니다가니까 남자분들도 꽤 있고 별로 민망하진 않았네요!저처럼 관리하는 남자들도 많다는 생각에 윤곽수술하고 자신감 찾는게 더 낫겠다 생각했구요, 수술하니까 깔끔한 얼굴형이 된거 같아서 굉장히 만족스러워요이목구비는 큰 편이라서 굳이 하지 않아도 될거 같다고 말씀해주셨고 저도 말씀 듣고 다른거는 욕심 안냈는데 잘생겼다는 소리도 듣고 정말 좋네요ㅋㅋ
눈이랑 코를 동시에 하고 나니까 매일매일 얼굴이 달라지는 느낌이었어요.붓기가 빠지면서 점점 더 마음에 든달까..디에이에서 했습니다. 수술전에는 눈매가 다소 답답해보이고 사진 촬영시 코 라인이 퍼져 보인다는 점이 개인적으로 아쉬움이 있었는데 수술하고 나서는 자연스럽게 정리되면서 이전보다 밝고 선명한 이미지로 변화했다는 주변 사람들의 반응이 많았습니다.뿌듯하면서 기분이 좋았어요. 코 또 한 옆선이 부드럽게 정리되어 얼굴이 균형이 한층 조화롭게 느껴지며 거울을 볼때마다 전반적인 만족도가 굉장히 높아졌습니다.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이미지가 개선되어서 그런지 다들 잘생겨졌다고 많이 해주고 이제는 각도 상관없이 자신감도 생겨서 수술하길 잘했단 생각이 듭니다.자기 관리라고 생각했고 그리고 남자라서 어디서 할지 좀 막막하긴 했는데 찾아보니 후기도 좋고 잘해주시는거 같아서 결과도 좋고 병원도 만족합니다.
생활은 완전히 원래 루틴대로 돌아왔고 수술전후를 보시면 코가 싹 바꼈다는걸 아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출퇴근이나 가벼운 운동을 하는데도 전혀 불편함이 없고 주변 반응도 긍정적이여서 기분이 좋습니다. 헛돈 쓰지 않아서요. 가까운 지인들이 자연스럽고 되게 잘됐다는 말을 해줘서 자신감도 많이 생겼고 사진 찍을 때나 거울을 볼 때마다 예전보다 훨씬 만족스럽습니다.정면과 옆모습 모두 과하지 않게 조화가 잘 잡혀 있어서 시간이 지날수록 수술 결과에 대한 만족도가 더 높아지고 있고 코끝도 부드러워져서 만졌을때의 이질감이나 단단함도 거의 느껴지지 않아요. 일상생활이나 운동을 할 때도 조심해야 할 부분이 거의 없어서 이제는 수술했다는 사실을 완전히 잊고 지내는 수준입니다.
수술하고 한 3일정도 쉬고 출근한거 같습니다.몸을 많이 사용하는 직업인데 별로 불편하지도 않고 일하는 것에 지장이 없어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붓기가 점점 빠지면서 제가 원하던 눈코로 나와서 재수술하길 잘했다는 생각이들었구요. 처음에 수술했을때는 두번 수술 할지는 몰랐는데 눈은 한쪽이 풀린건지 짝짝이가 되었고 코는 매부리코 제거 했는데 다시 생겨서 울퉁불퉁해보이는 그런 상황이어서 결국 다시하게 되었습니다. 수술은 디에이에서 했는데 더 이상의 수술은 없을거 같습니다.아직까지 유지 잘 되고 짱짱하게 해주신거 같아요.그리고 제 직업상 숏츠 찍어서 올리는 일이 많은편인데 그때마다 얼굴이 잘나오고 얼굴 발란스가 잘 맞는거 같아 보기 좋습니다. 활기 있어 보이는 인상으로 변해서 그런지 손님들도 더 많이 찾아주는거 같습니다. 남자답게 과하지 않게 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애프터관리도 잘해주셔서 최고입니다.
성형 고민하면서 밤새 고민했던게 엊그제 같은데잘돼서 이렇게 후기도 쓰고 정말 만족스럽습니다.디에이성형외과에서 윤곽,눈,코,미니리프팅까지 한번에 다 받았습니다.주변에서 뭘 그렇게 많이 하냐고 걱정하기도 했는데 결과가 잘 나오니 지금은 어디서 했길래 잘됐냐고 물어보기도 합니다. 뿌듯하네요.솔직히 남자는 성형 정보 찾기도 힘들고 너무 인위적이게 될까봐 걱정도 되는게 제일 크다고 생각하는데 일단 대형병원에서 남자들 많이 가는곳들로 봤습니다.그러다가 여기서 하게 되었고 원장님께서 과한 권유 전혀 없이 딱 제 얼굴에서 보완할 곳들 살리는 방법으로 잡아주셔서 믿음이가서 했습니다.흐리멍텅하고 졸려보이는 무쌍에서 선명해졌고 코도 콧대도 남자답고 확실히 잘생겨졌다고 칭찬 많이 받아서 감사드립니다. 제가 직접 경험한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