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윤곽주사 했는데 괜찮더라
수술아니고 시술이라 부담도 없고 얼굴형 얼굴살 정리 좀 되는 거 같음
비뚫고 2차 시술 받았는데 효과 더 나타날듯
복수 병원 비교 평가, 병원 추천 게시물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타인의 게시글을 본인이 수술, 시술한 것처럼 거짓으로 도용 및 편집할 경우 적발 시 무통보 게시글 삭제, 강퇴 조치됩니다.
K492615708일 년 전조회 344
K693218750일 년 전조회 668
K120847539일 년 전조회 317
K739041852일 년 전조회 364
K948275013일 년 전조회 404
DA 남자 윤곽 3종 성형
548만 9천원
DA 남자 비염미용 코성형
50만원
그랜드_남자 코성형!!
152만 9천원
스마일 15만 케이스, 밝은눈안과 강남
40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