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아픈것도 덜 하고 염증 차 있던것도 사라졌어요약간 자국은 남았는데 계속 연고 발라주면 자국 사라질거 같아요 너무 심하면 차라리 피부과 가서 째는게 나은듯요
복수 병원 비교 평가, 병원 추천 게시물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타인의 게시글을 본인이 수술, 시술한 것처럼 거짓으로 도용 및 편집할 경우 적발 시 무통보 게시글 삭제, 강퇴 조치됩니다.
K2948510762년 전조회 1,523
K8374921652년 전조회 1,770
cewnf2년 전조회 1,543
nfety2년 전조회 1,462
tfskr2년 전조회 1,482
DA 남자 윤곽 3종 성형
548만 9천원
DA 남자 비염미용 코성형
50만원
스마일 15만 케이스, 밝은눈안과 강남
211만원
듀얼 액션 눈밑지방재배치
108만 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