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쌍커풀 수술 했습니다.. 저는 좀 아팠어요 하하하그래도 2일째 되니까 좀 나은거 같기도 하네요 붓기 때문에 힘들긴 한데 산책하면 금방 빠진다니 열심히 걸어 다녀야겠어요
복수 병원 비교 평가, 병원 추천 게시물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타인의 게시글을 본인이 수술, 시술한 것처럼 거짓으로 도용 및 편집할 경우 적발 시 무통보 게시글 삭제, 강퇴 조치됩니다.
wczae2년 전조회 1,474
pwoaa2년 전조회 1,343
lxmxj2년 전조회 1,510
laaqa2년 전조회 1,421
hziyl2년 전조회 1,532
에이비_자려한 남자직선코성형
183만 9천원
DA 남자 트임 성형
88만원
듀얼 액션 눈밑지방재배치
108만 9천원
에이비_남자눈매교정
84만 7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