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얼굴이 너무 커보이고 각져서 사진빨도 안받는거같음
안면윤곽 하고싶은데 아직은 용기가 안남ㅋㅋㅋ
안면윤곽도 요즘 남자분들 많이 하던데 후관리도 리프팅 시술로 꾸준히 하는거같더라고
복수 병원 비교 평가, 병원 추천 게시물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타인의 게시글을 본인이 수술, 시술한 것처럼 거짓으로 도용 및 편집할 경우 적발 시 무통보 게시글 삭제, 강퇴 조치됩니다.
소현이다10달 전조회 747
tzliy10달 전조회 902
jweat10달 전조회 838
cewnf10달 전조회 683
nfety10달 전조회 497
스마일 15만 케이스, 밝은눈안과 강남
211만원
에이비_자려한 남자직선코성형
183만 9천원
에이비_남자콧볼축소
70만 5천원
DA 남자 트임 성형
88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