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예전부터 콤플렉스가 광대가 귀쪽에 볼록 튀어나온거였어요. 사각턱, 이중턱도 남들보다 좀 발달되어 있어 얼굴형 바꾸려고 윤곽3종이랑 코수술까지 제거하게 되었습니다.광대도 작아지고 요즘은 옆모습이 저에게 자신감이 생긴거 같아요. 옆에서 보면 콧대도 너무 잘됐고 광대도 튀어나온게 보이지 않으며 사각턱이랑 이중턱도 다 개선되었어요.진짜 고민 많이 했는데 윤곽3종도 정말 뼈를 깎는 고통이 아니라 하나도 안아팠어요.이렇게 안아픈건가 싶을 정도였고 생활하는데 지장이 없었습니다. 약 꾸준히 먹고 산책 해주니까 붓기도 많지는 않은거 같아요.
주변에서 그랬던거 같아요. 잘생겼는데 냉정하게 말해 코가 좀 아쉽다?저도 거울보면서 매번 느꼈던거 같아요 ㅠ. 약간의 매부리코에 낮은코여서 코가 항상 아쉬워 성형외과 찾아보다가 디에이성형외과에서 했어요.막상 상담 받으러 가니까 너무 떨리긴 했지만 남자분들도 꽤나 많으시더라구요.그래서 눈 딱 감고 상담 받고 나오니까 여기서 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ㅋㅋ수술 날짜 바로 잡고 빨리 회복 될 수 있도록 늑연골로 진행했구요코가 바뀌니까 얼굴 전체적인 인상도 변하네요. 얼굴의 중심이 왜 코라고 하는지 알겠어요.
어릴 때 코가 한번 부러졌는데 그때부터 뭔가 조금씩 휘는 것 같고 메부리도 눈에 거슬리고 콧대가 낮으니 입체감이 없다고 해야하나 얼굴이 너무 밋밋하고 일상생활 할 때 코 때문에 불편한것도 있어 겸사겸사 수술했습니다. 위에 3장이 최근이고 나머지 2장이 수술 전 찍어둔 사진입니다.복코 교정도 같이해서 코끝이 아직 부은감이 좀 있지만 그래도 앞에서 봤을 때랑 옆에서 봤을 때 메부리가 없어지고 코 라인이 확실하게 보이니 확실히 입체감이 살아 좋은 것 같습니다.지금은 늑연골 채취한 부위도 일상생활할 때 무리없을 정도로 다 회복됐고 뭐 통증도 없네요.이마부터 미간, 콧대, 코끝 라인은 수술 이후에 매일 한번씩 사진을 찍어둔게 있어서 보니까최근으로 갈수록 점점 더 자연스러워지고 있어서 조금 더 기대를 해봐도 될 것 같아요. 아직 한달차라 이렇다 저렇다 할순없지만 일단 전 만족합니다.